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6월 2일 OKCOPY 스마트 복사 시스템 업데이트 공지사항
FTI 뉴스2025-08-01 06:35:31【외환 권리 보호】7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과 주식의 차이점,외환 기본 사항,6월 2일 OKCOPY 복사매매 시스템 업그레이드 공지더 안정적이고 나은 복사매매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월 2일 API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현재 OKCOPY 복
6월 2일 OKCOPY 복사매매 시스템 업그레이드 공지
더 안정적이고 나은 복사매매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6월 2일 API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현재 OKCOPY 복사매매 시스템의 최신 버전은 v3.8.0.2406입니다.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월일OKCOPY스마트복사시스템업데이트공지사항외환과 주식의 차이점 신속히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복사매매 시스템에서 마우스로 "업데이트 버전 있음"을 클릭하시면 온라인으로 자동 업데이트되며,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PI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OKCOPY 스마트 복사매매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개인은 무료로 영구 사용 가능하니, 많은 다운로드 바랍니다!
회사 소개
OKCOPY는 글로벌 기술 서비스 혁신 플랫폼으로, 전 세계 개인 트레이더 및 기관 트레이더에게 기술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술 업그레이드를 핵심 동력으로 삼아 지속적으로 기술 서비스를 혁신하며, 운용사, 자산운용사, 에이전트, 투자자를 포함한 글로벌 외환 시장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OKCOPY 스마트 복사매매 시스템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myokcopy.cn

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67)
관련 기사
- 오늘 시장 초점: 중국 8월 CPI와 PPI 하락세 둔화
- 파나마 대통령은 트럼프의 "운하 반환" 발언을 반박하며, 주권의 독립성은 침해될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 트럼프는 그린란드, 캐나다, 파나마 운하에 경제 수단 또는 군사 억제를 통해 미국의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 트럼프 팀은 '입막음 비용' 사건 판결을 연기하여 대통령 면책 특권 판결에 대해 항소할 시간을 확보하려고 요청했습니다.
- 독일이 유럽연합의 새로운 관세 정책을 저지하려 한다는 보도가 나왔으며, 경제부 장관이 다음 주 중국을 방문해 협상할 예정입니다.
- 트럼프는 그린란드, 캐나다, 파나마 운하에 경제 수단 또는 군사 억제를 통해 미국의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 뉴올리언스 차량 돌진 사건으로 10명 사망 FBI 조사 개입, 테러 공격 의심 백악관 전폭 지원 표명
- 우크라이나, '터키스트림' 가스관 공격 시도... 러시아 측 "가스 공급 안전에 영향 없어"
- 그리스 석탄 운반선이 후티 반군에 의해 침몰되었음이 확인되면서 해운 위기가 심화되고 있다.
-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1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피 명령을 받았으며, 산불이 계속해서 맹위를 떨쳐 16명 이상이 사망하고 여러 지역이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核污水排放引恐慌!中国最大盐企紧急呼吁:别恐慌囤积盐!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약 60억 달러의 추가 지원을 발표했으며, 이는 예산 지원과 주요 군사 장비를 포함합니다.
미국, 엔비디아 및 AMD 칩 수출 제한 강화 계획, AI 기술 확산이 글로벌 기준에 의해 통제될 가능성 있음
독일과 프랑스의 쇠퇴와 트럼프 복귀: 유럽은 다극 세계에서 극 위치를 유지할 수 있을까?
미국 국가 기상청 지역 분소에서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첫 열대 폭풍이 이미 형성되어 홍수를 야기할 것입니다.
한국 대통령 윤석열 체포영장이 곧 만료될 예정으로 경찰이 이 임무를 수행하게 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미국 언론: 캘리포니아 산불로 500억 달러 이상의 손실, 보험 위기가 심화되어 더 큰 금융 위험 초래 가능성
트럼프가 미국 제47대 대통령으로 취임하면서 "황금 시대"를 열고 국가 질서를 재편하겠다고 선서했다.